메인메뉴

제목

마케팅 읽어주는 여자 조기선-마케팅이란 필요로 하는 사람에게 메시지를 전달하는 것

마케팅 읽어주는 여자 조기선

 

 

 

마케팅이란 필요로 하는 사람에게 메시지를 전달하는 것





마케팅이란 무엇인가를 고민하다가, “ 마케팅이란 메시지를 전달하는 것이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마케팅을 깊이 생각하다 보면 , 매우 단순한 결론이 나옵니다.

당신이 취급하는 상품이나 서비스를 필요로 하는 한 명이라도 더 많은 사람에게 메시지를 전달하는 것!

메시지가 제대로 전달되면, 그 메시지에 공감하는 사람들로부터 자연스럽게 구매가 이루어지는 것. 그 뿐입니다.

 

 

 

정리하자면,

 

1.    당신이 생각하는 이상적인 고객(타겟)을 명확히 하여

2.    그 고객에게 메시지를 전달 하면

3.    메시지에 공감하는 사람이 자연스럽게 구매로 이어지는 것


마케팅이란 이렇게 단순합니다.이 프로세스가 성공하면 세일즈는 필요없게 됩니다.

당신이 중요하게 생각하는 타겟에게 메시지를 전달하여 신뢰관계가 생기면 어렵게 어렵게 세일즈를 하지 않아도 아주 간단한 안내만으로 고가의 상품도 판매 할 수 있게 됩니다.

특히, 인터넷상의 다양한 마케팅 툴을 활용해서 레버리지 효과를 올리며 메시지를 확산 시키는 일이 가능합니다.


레버리지 효과란?

 

레버리지란 지렛대를 의미하는 레버(lever)에서 파생된 말로 사전적으로는 지렛대의 원리라는 의미를 갖고 있다

재무적 측면에서는 타인자본을 지렛대 삼아 자기자본 이익률을 높이는 효과를 일컫는다


인터넷 마케팅에서 레버리지란 확장성을 의미합니다확장성이란  메시지를 수신하는 사람이 아무리 많이 늘어난다 해도 
당신은 한 사람 한 사람에게 동일한 메시지를 전달 할 수 있습니다.

만약 오프라인 상황이라면 일대일로 만나서 메시지를 전달해야  하겠지만 이 경우 시간과 노력이 수반되기 때문에
전달하는 숫자에도 한계가 있을 수 밖에 없습니다
.

그러나, 인터넷의 경우 당신은 무한에 가까운 고객에게 메시지를 간단하게 전달  할 수 가 있는 것입니다.  

블로그 나 페이스북, 스텝메일과 같은 툴을 통해 얼마든지 가능합니다.


■ 가장 먼저 정보를 발신하는 것에 중점을 둔다


지금, 조금이라도 매출을 올리고 싶다면 발신하는 정보의 양을 늘려서 당신의 메시지에 공감 하는 사람을 늘리는 일에
집중하시기 바랍니다
. 정보의 질을 높이고 정보의 양을 늘리면 당신과 당신의 기업에 공감하는 고객이 증가하고 자연스럽게
매출은 올라갑니다
.

 

정보는 발신이 먼저. 인풋은 그 다음


끝으로 가장 중요한 것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정보를 발신할 때 아직 지식이 부족해서…”  라는 생각에 인풋에 시간을
소비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러면서 자꾸 정보의 발신을 뒤로 미루게 되죠.

물론, 전문분야의 정보를 발신하려면 최소한의 지식이 필요한 것은 당연합니다. 그러나 당신은 이미 그 분야에서 오랜 시간
활동하고 있고 경험과 지식을 활용해서 그 사업을 하고 있지 않습니까
? 그렇다면 당신은 이미 전문가로서 자격이 충분합니다.

 

당신의 소중한 고객에게 메지지를 전달 할 것


당신의 소중한 고객에게 먼저 정보를 발신하는 일부터 시작해보세요. 블로그에 글을 쓰는 것도 좋습니다. 페이스북,
뉴스레터를 발송하는 것은 더욱 좋습니다. 인터넷 세상에 당신의 정보가 널리 알려지고 공감하는 사람이 늘어나고
그 안에서 구매가 이루어지는 경험을 하시길 바랍니다
.  

 

세일즈 동영상으로 매출을 올리는 방법 시청하기 >>> https://www.youtube.com/watch?v=Q5vIfq1nZpU

 

[출처]www.bizknow.co.kr

첨부파일 다운로드

등록자관리자

등록일2016-07-29

조회수99,672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Google+ 공유
  • 인쇄하기
 
스팸방지코드 :
첫 페이지로 이동 이전 페이지로 이동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