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제목

스마트폰 마케팅은 지금이 절호의 타이밍!!

스마트폰 마케팅은 지금이 절호의 타이밍!!

스마트폰 마케팅 하고 계십니까? 

모바일 대응이 필요한 건 알겠는데 정말 효과는 있는 건지 의문이다! 고 생각을 하고 계시다면  지금이 바로 스마트폰 마케팅을 실행할 절호의 타이밍이라고 자신 있게 말씀 드립니다^^

2015년 올해가 바로 스마트폰을 시작해야 하는 가장 적절한 타임이라고.

스마트폰 검색량이 사상 처음 PC 검색량을 넘어섰다고 하지요.  모바일(스마트폰+태블릿) 이 인터넷을 추월하고 온라인이 오프라인을 넘어서는 골든크로스(Golden Cross) 현상이 벌어지고 있고, 스마트폰을 마케팅에 활용하는 추세는 해외에서도 우리나라에서도 본격화되기 시작했습니다. 이러한 추세는 더욱더 가속화 되리라 생각합니다.

 

*출처: PC VS 모바일 기기 글로벌 판매량 자료 가트너 2015년 5월 7일 매일경제신문

 


스마트폰을 제압하는 기업이 비즈니스를 제압할 수 있다!

 


이렇게 주장하는 근거!

•스마트폰 보급률이 (24.5%) PC보급률 (20%)을 앞질렀다.


•미국은 스마트폰을 이용한 미디어(동영상시청,SNS이용)활동이 PC를 넘어섰다.


•48%의 유저가 모바일 대응을 하지 않는 기업의 경우 불만을 느낀다


•61%의 유저가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검색하려는 정보가 없을 경우 바로 다른 페이지로 이동


 

그러니, 이 절호의 기회를 놓치지 말아야 하겠지요. 스마트폰 마케팅을 본격적으로 시작해야 하는 가장 적절한 시기는 바로 지금입니다.

 

1년 전도 아니고 1년 후도 아닌 뒤도 아니고 2015년 바로 올해 !
 구글(Google)의 검색광고 비중과 알고리즘이 모바일로 급격히 이동하고 있고, 네이버 검색 역시 모바일에 초점이 맞춰지고 있습니다.
 향후 스마트폰을 활용해서 어떻게 고객을 유입하고 전환율을 올릴 것인가? 이문제가 마케터들 사이에서도 지상과제로 여겨질 정도이니까요…

그렇지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안심하세요. 비즈노 성공실천회에서 스마트폰을 활용해서 매출을 올리기 위해 꼭 필요한 최신 노하우를 소개하고 있습니다. 성공실천회(50기)에서 한발 앞서가세요

http://bizknow.co.kr/ab-934 

 

[출처]www.bizknow.co.kr

첨부파일 다운로드

등록자관리자

등록일2016-07-29

조회수118,000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Google+ 공유
  • 인쇄하기
 
스팸방지코드 :